본문 바로가기
생활 일기/일본에서 연애부터 결혼까지

일본 결혼반지 투어4. 디즈니 캐릭터 결혼반지, 케이우노

by 일본 회사원 2020.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회사원 블로그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결혼 반지 구매 기준과 꿀팁들을 몇 가지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불가리, 긴자 다이아몬드 시라이시, 티파니 방문 후기도 작성했지요. 오늘 포스팅은 네 번째로 본 '케이우노'라는 주얼리 브랜입니다. 

 

 

 

 

러블리한 디즈니 디자인이 한 가득

 

디즈니를 너무 좋아하는 일본인 여자친구는 잘 알고있는 브랜드 였지만, 저는 케이우노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습니다. 이곳의 모든 보석들이 디즈니 캐릭터나 로고, 세계관을 반영하여 만들집니다.

 

 

 

출처: 케이우노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미키마우스 친구들부터 시작해서 푸우, 디즈니 프린세스, 릴로와 스티치, 겨울 왕국,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픽사 등. 디즈니의 거의 모든 캐릭터들의 보석들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긴자 지점인데, 건물 5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디즈니 분위기가 물씬. (여자친구는 거의 꺄악~>_< 좋아서 아롱사태~)

케이우노 매장 상담테이블... 동화속 한 장면이여요 >_<

매장 분위기가 여태껏 다른 주얼리 브랜드와는 사뭇 달랐습니다. 정말로 동화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어두컴컴하지만 오렌지 빛 조명이 구석구석 밝게 빛나고, 디즈니 음악이 연하게 울려 퍼지는...

 

예약 시간과 이름을 말하고 상담 테이블로 안내받았습니다. 10분정도 아이패드로 상담 카드를 작성했어요.

이전 포스팅에서 작성한 결혼반기 구매 기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결혼반지는 정말로 평생 낄 것이기 때문에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을 사고 싶었어요. 이러한 관점에서 보면, 사실 '케이우노'라는 브랜드는 결혼 반지로는 구매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단지 예쁘고 귀여우니깐 겸사겸사 보러갔습니다.

 

 

 "그런데..!!"

 

 

여자친구와 제가 '푸우' 캐릭터를 좋아해서 푸 결혼 반지를 보았습니다.

플래티넘 베이스에 푸우의 꿀이 떨어지는 모습을 형상화 한 결혼반지 (출처: 케이우노)

근데 진짜 너무 귀여운거에요...ㅠㅠ 증말로 결혼반지 이걸로 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꿀 떨어지는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나름의 독특한 맛도 있고, '레터링 서비스'도 100% 고객 맞춤이라 원하는 디즈니 캐릭터 + 폰트 + 문구까지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더라구요! (물론 유료) 

푸- 반지 너무 귀여워서 바로 시착해봤어요!

 

 

케이우노의 아트디자이너분이 그려주신 레터링 디자인
악 귀여워... 피글렛과 푸..

케이우노 직영점에는 '아트 디자이너'가 상주하는데, 이 디자이너분이 저희가 원하는 캐릭터나 문자 스타일, 무늬 등을 바로바로 스케치하셔서 10분 뒤에 레터링 제안까지 해주십니다. 정말 감동했답니다 ㅠㅠ 오늘 시착해 본 반지 중에서 저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 반지가 바로 위 반지 였어요.

 

하지만 사진으로 찍었을 때는 실물만큼의 감동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모구짱한테도 어울리지 않았던 것은 아니지만, 플래티넘의 실버 색깔 보다는 로즈 골드의 다른 반지가 더 잘 어울렸습니다. 

케이우노 시착 사진 (영 맘에 안드는..ㅠㅋㅋㅋ)

이거 보세요...

뭔가 사진으로 푸-반지를 보면, 꿀 떨어지는 디자인이 뭔가 돌출형? 뭔가 닭살돋는 느낌이지 않으신가요? 실제로 봤을때는 귀여웠는데, 집에와서 다시 사진으로보니 약간 실망했답니다...; 보는 내내 소름돋는 반지사진이라는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그와중에 저 피부 흰거 보셔요 ㅋㅋㅋ)

 

케이우노 총정리

디자인 : ♥♥
믿고 보는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 말해뭐해.. 러블리 러블리!

하지만 결혼반지로 할아버지 되서도 디즈니 반지 끼면 조금... ㅠ 

품질 : ♥♥♥♡♡
디자인에 충실해서 그런지 컨시어저의 상담에서는 디자인에 관한 얘기만 들었다.

품질이 좋다는 얘기는 1도 못들었다. 

가격 : ♥♡♡

흠... 티파니랑 거의 동급. 의외로 비싸다.

같은 가격이면 티파니를 선택한다는 것이 나의 의견.  

종업원 대응 : ♥
컨시어저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본인도 디즈니를 너무 좋아해서 케이우노에 입사했다고.(사실인지 알 길은 없다만)

그리고 내람 4시간 뒤에 메일로 연락이 왔다. 오늘 내람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고객관리 짱이지 않은가? (이런거에 약간 감동하는 스타일>_<)

 

프터서비스 : ♥
클리닝 무료. 사이즈 변경 무료. 

다이아몬드 목걸이 : ♥♥

디자인이 너무 디즈니....(? 아깐 디즈니 귀엽다 했으면셔 ㅎㅎ) + 조금 비쌌다.

 

 

여튼 케이우노는 위 결과처럼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실제로 보면 너무 몽환적이고 귀여운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늙어서도 계속 끼는게 '결혼반지'라는 관점에서 아마도 케이우노의 디즈니 디자인은 조금....

그래서 저희는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아이한테 기념으로 선물해주거나, 결혼 반지말고 목걸이등의 다른 보석류를 '나중에' 케이우노에서 하자고 생각했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하셔서 필요한 정보 받아가세요~ 

 



3편.

일본 티파니 밀그레인 결혼반지,

긴자 다이아몬드 시라이시

 

 

 

 

 

 

2편.

일본 불가리 탐방편

불가리 방문하면 사은품으로 뭘 주는지 아세요?!

 

 

 

 

 

 

1편.

결혼반지 구매 전략,

일본에서 결혼반지 저렴하게 구매하기

반응형

댓글